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종합 지방자치 지역뉴스 사회 경제 문화/스포츠/교육 국제 기자수첩 사설/칼럼 특집 인터뷰 화제의 인물 출향인 종합 대구 경북Ⅰ 경북Ⅱ 경북Ⅲ 인사 결혼 부음
최종편집:2018-11-21 오후 08:58:04
검색통합검색
전체기사
경제일반
커뮤니티
독자투고
공지사항
직거래장터
자유게시판
편집회의실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주말유통
2018년 02월 08일(목) 18:46 [경안일보]
 
◆ 롯데백화점, 비너스 균일가 대전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각 점 행사장에서 ‘비너스 균일가 대전’을 진행 한다.
이번 ‘비너스 균일가 대전’은 대구점이 9일부터 14일까지 지하 2층 점행사장에서, 상인점이 9일부터 13일까지 지하 1층 점행사장에서 각각 행사를 갖기로 한 것. 이번 행사에서는 3억원의 물량이 준비된 행사인 만큼 최대 40~80% 세일을 진행하며 홈웨어부터 속옷까지 한번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표 가격은 브래지어 1만5,000원, 팬티 6,000원, 남성 팬티 1만1,000원, 홈웨어(남/여) 각 1만6,000원, 파자마 2만9,000원 등 균일가로 준비했다.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만큼 구매를 기다린 고객들로 속옷을 사기 위해 줄을 서는 행사이며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내의, 속옷 등 선물 수요까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도 진행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가진다.

◆ 대구백화점, 쓰리컨셉아이즈 오픈
대구백화점 본점 1층 잡화매장에 색조 전문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가 9일 오픈한다.
여성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트렌디한 감각과 우수한 제품력이 돋보이며 연령에 관계없이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픈 기념 9일 당일에는 전 제품30% 할인 및 일부 제품 균일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대백프라자 1층 듀퐁클래식슈즈는 8일부터 15일까지 황금개띠 이벤트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슈즈(정상제품) 구매 고객께 스크래치쿠폰을 증정 황금개 골드바 또는 황금개 저금통/양말세트를 랜덤으로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럭셔리 모피페어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는 7일부터 11일까지 9층 문화홀에서 대구·경북 최대 규모로 해외 직수입 모피, 모피 소품 등을 시즌 마감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모피 페어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진도모피, 디에스퍼, 사바티에, 마리엘렌 외이며 모피 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 증정 사은행사 및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9일부터 14일까지 지하 2층 유플렉스 광장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최대 60~80% 할인된 가격에 란제리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 ㈜이랜드리테일, 설맞이 특가기획대전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설맞이 특가기획대전을 실시한다.
먼저 동아 수성점에서는 루이까또즈/데이텀/쉬즈미스/레노마레이디 등이 참여하는 최대 50~70% OFF 설맞이 특가기획대전을 비롯해 헤라/설화수 등이 참여하는 코스메틱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동아 구미점에서는 엘칸토/키플링/닥스/레노마키즈/밀리밤 등이 참여하는 설맞이 특가대전을 진행하며, 동아 강북점에서도 닥스/도쿄쥬얼리/아디다스/나이키/PAT/꼬망스/치크 등이 참여하는 설맞이 특별가대전을 진행한다. 그 외 NC아울렛 경산점에서는 일로딜로 팝업 스토어 특가 및 한정행사를 비롯해 밀리밤/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레노마키즈/스탭키즈/페리미츠 등이 참여하는 아동 설맞이 특별가대전을 진행한다.
손중모 기자 jmson220@gailbo.com
홈페이지관리자 기자  .
“언론사 & 단체 명훈”
- Copyrights ⓒ경안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경안일보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경안일보
 
이전 페이지로

최신뉴스

“시대 역행 도정·행정난맥 개선..  
“독도도발 동경집회 즉각 중단하..  
포화상태 대구공항, 알짜노선 집..  
상주보·낙단보 개방문제, 경북도 ..  
내년 경북도정 키워드는 ‘실용·..  
독도 미기록 곤충 한눈에  
경산지역, 대구전출 보다 전입 학..  
‘뒷북 사과’  
선비세상내 ‘코레일 인재개발원’..  
의성사과, 동남아시장 본격 공략  
군위, 주민참여 영농형 태양광 발..  
예천군, 시설작물 바이러스 매개충..  
어린이집 통학차량 ‘잠자는 아이 ..  
봉화, 물야하늘놀이터 완공식  
군위, 경북도민 향가문학포럼  


회사소개 - 조직도 - 고충처리인 제도 안내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구독신청 - 기사제보
 상호: 경안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8-81-29913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용상동 1436-5 / 발행인 : 강병주 / 편집인 : 반병목
mail: ga7799@naver.com / Tel: 054-823-9200 / Fax : 054-822-779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아00170 / 등록일 2011년 2월 9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승일
Copyrightⓒ경안일보.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